본문 바로가기
맛집&리뷰/맛집리뷰

안산 숨은 맛집, 바닷가재 여기서만 먹어야지

by xoxo, 소소 2020. 1. 23.

남편 친구가 한 턱 쏜다기에 따라간 안산 뉴욕바닷가재.

남편 친구가 이 전에도 다녀오고 남편에게 맛있다고 강추했던 곳이기도 했어요.

 

 

안산 사동 석호중학교 근처예요.

주변에 아무것도 없고 주택단지인데 이곳에 바닷가재 맛집이 있다니!

 

 

 

 

 

 

주택가 단지에 갑자기 민트민트한 외관과 엄청난 사이즈의 바닷가재 간판이 눈에 확 들어온답니다.

주택가 사이에 있는 가게라 주차공간은 넉넉하지 못해요.

가게앞에 2~3대 정도 주차 할 수 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뉴욕바닷가재 안산 본점은 예약을 하고 방문하세요.

메뉴가 메뉴인지라 예약을 안하고 방문할 경우 요리가 나오기까지 오래걸리기도 하구요.

대부분 예약해서 많이들 방문하시는것 같았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기본 찬들과 식전빵.

기본찬들은 손이 잘 가지는 않더라구요. 워낙에 메인이 맛있어서 그런가.

 

 

 

 

 

 

식전빵은 함께 나오는 게살스프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비빔국수. 적당히 매콤하면서 새콤달달한게 맛있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회코스, 버터구이, 칠리찜 코스로 다양하게 주문했어요.

랍스터 회는 전화 받느라 사진촬영을 못했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회코스에 크림구이도 나오는데 버터구이랑 맛 차이가 크게 나진 않았어요.

오동통한 집게발 잡고 고기 뜯듯이 뜯으면 세상행복!

 

 

 

 

 

 

칠리소스의 바닷가재 찜

소스가 매력적! 버터구이, 크림구이보다 칠리찜 요리가 더 맛있었어요.

저 소스를 숟가락으로 계속 떠먹게되더라구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볶음밥.

사장님께서 볶음밥위에 칠리소스를 부어 먹으면 더 맛있다고해서

추천해주신대로 먹었는데 역시 JMT!

 

 

 

 

 

마지막으로 랍스터 지리탕! 국묵 시원하니 맛있었어요.

너무 배가 불러 지리는 거의 다 남기긴 했지만요.

 

가격대가 있는 요리라 자주는 못가겠지만,

여긴 정말 부모님 모시고 재방문 하고 싶은 곳이예요.

 

 

 

댓글